전주에서 부모님 모시고 식사하기 좋은 한옥집 숯불갈비 떡갈비

2022. 5. 9. 14:29Tasty

반응형

전주 시내쪽은 아니고 외각에 있습니다. 숯불갈비 전문점이고 떡갈비도 팔고있습니다.

어버이날겸 부처님오신날이라 어머니 모시고 갔습니다.

식사후에 송광사까지 찍고 오면 하루 코스는 기가막히죠.

전주 한옥집은 주차장이 옆에 있습니다. 길가에 주차하셔도 무방합니다. 시골길이고 차들이 별로 없는 곳이기에 주차걱정은 두고오시기바랍니다.

 

전주 한옥집에 들어가면 어릴적 주택살면 볼수있는 장독대들이 있습니다. 저기 안에 장이 있는지 아니면 그냥 꾸며둘려고 둔건지 나는 모릅니다. 입구 사진하나 찍어야 할것 같아서 찍은 겁니다. 다들 입구사진 찍더라구요!!

 

전주 한옥집 메뉴입니다. 

돼지숯불갈비가 14000원 떡갈비가 돼지기준으로 14000원입니다. 한우떡갈비도 있지만 먹지 않습니다. 24000원주고 먹기에는 내 입맛은 생각보다 타협하기 편합니다.

 

다행이 테이블은 입식입니다. 좌식은 배에 있는 내 뱃살이 소리를 질러요. 서로만나게하지말라고 벨트 열어달라고 뭐 그렇다는 겁니다.

 

밑반찬은 이정도 나옵니다.

다 맛있습니다. 시래기는 포장할뻔 했습니다. 김치도 맛있고 같이 나오는 코다리도 맛있습니다. 심지어 두부도 맛있어요. 버섯도 아니 뭐 맛이 없는게 뭐야 ~ 다 맛있어요.

 

된장국이 나왔네요. 네! 맛있어요!

 

전주 한옥집에 내가 오는 이유는 이 숯불갈비랑 떡갈비를 먹기위해서 옵니다. 다 구워서 나오니까 먹기 편합니다. 여자친구랑 가면 사랑받습니다. 부모님도 좋아하세요. 냄새도 안나고 너무 만족하셨습니다. 어버이날 어디갈지 고민이라면 전주한옥집가세요. 생일에 어디갈까 고민하지 말고 전주 한옥집갑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