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antree Sacool Pro Bluetooth 4.0] 아반트리 사쿨프로 초경량 18g 사용후기

2016. 8. 11. 19:00기타

반응형

 

Avantree Sacool Pro Bluetooth 4.0

그럼 본격적으로 개봉을 해보겠습니다. 

박스 포장 상태는 깔끔하네요!!

빨리 해부해서... 내용물을 만지작 만지작 하고 싶군요. 두근세근 설레설레~

 

1차 해부...moon_and_james-11

파우치가 숨어있었군요!!

생각지도 못한 득템한 기분이랄까~ 완전 만족!!

 

사용 설명서, 블루투스 4.0 아반트리 사쿨프로 그리고 이쁘장한 파우치!! brown_and_cony-85

사용하기 전에

 

Avantree Sacool Pro Bluetooth 4.0 [아반트리 초경량 18g 사쿨프로]에 스펙을 잠시 봐야겠죠?moon_and_james-3

 

초경량 18g 사쿨프로~ 깃털처럼 가벼워서 운동할때 좋겠죠?

전 스노우 보드탈때 사용해야겠어요! 사이즈도 적당해서 스키장갈때 It 아이템이겠네요!!

 

 

블루투스 4.0 탑재 Bluetooth 4.0

블루투스 4.0 은 블루투스 3.0에 비하여 전력 소비량을 최대 90%까지 줄였다는거 아셧나요?

동전크기 배터리로 수년이상 사용가능해서 요즘은 전부 4.0을 사용합니다!!

​요 쪼그만한 놈이~ 한번 충전으로 8시간 이상 사용 가능하다니 ㅋㅋㅋ

한가지더 대박은... 사쿨프로의 배터리 잔량이 핸드폰에 표시가 된다는점...ㄷㄷㄷ 대박!!

이제 제가 한번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james_special-2

 

충전중일때는 빨강불이 켜지고 7~10에 한번씩 파랑불이 깜빡이네요!!

이제 아반트리 초경량 사쿨프로와 제 아이폰과 연결을 시도해 보겠습니다.

인터스텔라의 도킹 장면이 떠오르는건 왜일까요 ㅋㅋline_rangers_2-6

 

전원 버튼을 7~10초간 누르면 파랑 불이 들어오면서 페어링할수 있습니다!! [페어링 모드]

페어링 완료!! Avantree Sacool Pro 연결됨!!

정말 블루투스 표시 옆에 배터리 잔량이 표시되네요!! 대박 ㅋㅋ line_characters_in_love-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