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안 햄스터, 블랙 도미넌트 골든 햄스터 깜이 사료 구매 후기, 비타크래프트 올인원 + 수제알곡

2017. 4. 27. 10:40기타

반응형

 

 

우리집 귀염둥이 시리아 햄스터, 골든햄스터 깜이에요.

오랜만에 청소도 해주고

신상 햄스터 사료도 사줬어요.

 

 

 

 

비타 스페셜 올인원 햄스터 사료에요.

이갈이에도 좋고, 영양성분도 풍부하다고 해서 구매해봤어요.

완품은 만원정도 하고 약 800g 정도인것 같습니다.

 

 

사료는 이렇게 생겼어요.

알알이 햄스터가 먹기 좋은 사이즈에 비타크래프트 제품은 믿고 먹으니까

안심 할 수 있을거 같아요.

 

 

 

 

 

다음은 수제 17혼합알곡이에요.

이것도 900g에 8,000~10,000정도 했던거같아요.

일단 수제 알곡은 믿고 먹을수 있죠.

 

수제 알곡 만들어서 먹이는 분들에게 좋을것 같네요.

 

 

 

알곡은 이렇게 생겼어요.

깔끔하죠?

 

네이버 햄스터 샵에서 구매했는데...

아마 거기가 펫홀릭이 같이 운영하는 곳일 거에요.

 

 

이렇게 혼합해서 주고 있어요.

우리 시리안 햄스터 깜이가 잘 먹으면 좋겠네요.

 

 

 

우려했던 것과는 달리 잘먹네요.

등치는 산만해서

 

저래보여도 아가씨에요.

아직도 교배는 안했어요.

오래오래 같이 살려고요.

 

 

 

같이 구매한 슈퍼밀웜도 주고,

오랜만에 포식했네요.

 

방목 시켜주지 못해서 미안해.

 

 

 

이건 청소 전에 찍은 사진인데

밥통에 머리를 박고 밥 먹는게 너무 귀여워서 그만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