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노브랜드 파스타 & Classe Royale 맥주

2017. 1. 22. 18:46기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노사부에요. 일요일 저녁식사 시작합니다.

# 이마트 노브랜드

# 홈스타일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

- 본 제품은 계란, 우유, , 땅콩, 복숭아, 새우, 돼지고기, 고등어, 메밀, 아황산류, 호두, 쇠고기, 오징어, 조개류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습니다.

 

이마트에서 2천원대에 판매하는 스파게티 소스, 뭐 정확히는 3,000원에 가깝지요!!

2인분이라고 쓰여있고, 가성비만 보자면 아주 좋은 제품인거 같은데...

배도 고프고 먹어볼까요?

저번에 이마트 가서 노브랜드 파스타 면발을 구매했었죠.

2,000원 정도 했었는데...

이쁜 파스타 통에서 파스타 면발을 빼줍니다.

저 통에 보면 입구가 일인분씩 나오도록 되어있어요. ㅎㅎ

키친아트 궁중 냄비에 파스타 면발을 넣고 휘리리~

7~8분정도? 익혀줍니다.

저는 약 8분정도가 지나고 물을 버린후에 소스를 부어주었어요.

다른 재료는 넣지 않습니다.

왜냐? 싸게먹자고 노브랜드 산건데... 다른 재료 넣으면... 가성비가 좋지가 않아요.

그럴거면 라라코스트 같은곳에 가서 사먹는게 훨씬 저렴합니다.

중불에서 휘리리 섞어 줍니다.

대충 파스타는 준비가 끝났고,

홈플러스에서 싸게 구매한 맥주를 한캔 준비합니다.

Classe Rouale 맥주 개당 1600원인가? 500cc1600원이니 국산맥주보다 훨씬 저렴해요.

대빵큰 와인잔에다가 따라마시는데요.

이 풍부한 거품 보소 빨리 역시 맥주는 캔맥 ㅋㅋ 병맥은 무겁고 쓰레기 버리기도 귀찮고,

그렇다고 패트병은 먹다 남기면 좀 그렇고... 그래서 캔맥을 선호합니다.

짜잔!! 일요일 저녁식사가 완성되었습니다.

별거 없네요.

노브랜드 파스타에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저렴한 세계맥주...

내일이 월요일이라는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