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15PM 얼 그레이 밀크티

2017. 1. 18. 21:02기타

반응형

'​3:15PM'

'얼 그레이 밀크티'

 

달달한 대만 얼 그레이 밀크티

대만 밀크티를 선물 받았어요!!

 

티백이 좀 커요 ㅎㅎ

사무실에서 커다란 종이컵을 들고~ 정수기로~ G O G O 씽!!

 

티백 크기가 정말 보리차 같아요 ㅎㅎ

분명 맛있을 거에요

큰건 원래 다 맛있어요!!

 

뜨거운 물을 부우니까

얼그레이 색이 점점 나오네요

향도 향긋 향긋 한것이 너무 좋아요 빨리 먹고 싶어요!!

 

 

성질이 급해서... 티백을 잡고 들었다 놨다를 반복해 주었죠...

아 이노무 성질...

홀짝 홀짝 해보니 정말 맛있네요... 이거 마트에도 팔면 좋을텐데...

인터넷 주문 해야하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