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사용후기

2016. 10. 10. 08:42기타

반응형

 

이마트에 와이퍼 구매하러 갔다가...

다음주 비소식도 없고해서 오랜만에 세차나 해볼까 하고 요즘 핫태핫태 하다는

불스원 크리스탈 코트

셀프 유리막 코팅

구입!! 이것저것 껴주는거 같아서 한번 구매해보았다

인터넷은 12000원 정도 하는것 같은데... 마트는 18000원 정도... 일단 호갱 인증은 성공했다.

누구라도 간단하게 뿌리고 닦기만 하면 코팅이 완성이라고 한다.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여 더 깊고 진한 빛이 새차처럼 눈부시게 란다.

솔직히 불스원 제품은 좀 구린게 많아서 잘 쓰진 않지만... 망할놈의 손목아지가 구매해 버렸다.

 

자 이제 뿌려볼까??

 

휀다 윗 부분이 여러 굴곡도 있고 가장 잘 보일거같아서 도포했다.

보이는가? 그냥 물같은 크리스탈 코팅제를 도포한 부분이?

잘보이라고 듬뿍 뿌려보았다.

 

짜잔!! 동봉되어있던 극세사 융으로 잘 닦아 보았다.

보이는가? 세차를 해서 깨끗해진 내 차의 모습이?

크리스탈 코팅 효과는 여러번 해야 더 좋다고 하니...

그냥 속는 셈치고... 계속 뿌려봐야겠다.

어차피 산거 다 써야하니까!!

 

 

이 포스팅은 지극히 개인적인 생각임을 다시한번 말씀드리며,

내돈주고 내가 구입해서 내가 작성한 것 입니다.

 

그날 이후...

비가 왔다... 사용전에는 물방울이 새똥마냥 흘러내리더니... 이건 완전 염소똥이다...

결론은 쓸만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