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도 양꼬치

2016. 10. 7. 10:35기타

반응형


청도 양꼬치


​부송동에 양꼬치 집이 생겨서 한번 가봄

기본 셋팅 어느 양꼬치 집이나 비슷하네요.

​국물로 계란국을 주는데...

음 완전 묽어요~ 끈적끈적하니 좋네요.

​이건 양삼겹이라고하네요.

야들야들한게 맛있네요.

구웠더니 반으로 줄었어요 ㅠㅠ

왜 고기는 구우면 줄어드는것인가...

슬프다...​

​이건 양 어깨

양삼겹보다는 좀 큰편이네요,

이것도 맛은 참 좋은것 같아요

 

양어깨 > 양삼겹

이런 느낌? 전 어깨가 더 나은듯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