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에 가면 막국수를 먹으라고 해서 함지박에 갔다

2023. 2. 20. 15:23Tasty

반응형

논산에 갔다
막국수를 먹으란다
익산에도 진미면 막국수등 맛집이 많이 있어서 다른걸 먹을까 하다가 그냥 먹으러 들렀다

함지박!! 익산에도 함지박이 있지만 거긴 경양식집이다
여기 함지박은 막국수 집이다

식당 입구를 찍을려고 하는데...
자기를 찍는줄 알고 좋다고 브이를 하는 85년생 이xx씨를 볼수가 있다.

좀 비키라니 안비키고 저러고 있다.
85년생으로 강원도 원주에 거주중이다.

 

함지박 식당에 막국수를 먹으러 들어왔다.
일요일 11시 30분이라 이른시간이라 그런지 손님이 우리밖에 없다.

친구야 맛집 확실하니? 부여 소방서에 근무하는 친구 추천으로 왔는데 심각하게 뭐가 잘못 된 느낌이다.
한 10정도 지나니까 남자 두분이 더 들어왔고 우리가 나갈때까지 그렇게 두테이블만 있었다는 후문이다.

 

나는 비빔 막국수를 주문했다.
친구도 비빔막국수를 주문했다.
곱배기 주문할걸 후회도 했다.

사이드 메뉴가 없다.
만두 먹고싶다.

 

친구거 막국수가 더 커보이는건 기분탓이 겠지? 생각하며 비빔막국수를 비벼준다.

 

논산 함지박 막국수에 대한 나의 점수는요?

맛맛 : ★★★★☆
가격 : ★★★★
친절 : ★★★★

 

함지박에서 막국수를 먹고 익산에와서 배고파서 떡두껍집을 갔다. 오랜만에 갔더니 이전했더라. 역시 오랜만에 먹어도 맛있다. 떡볶이 튀김 참치김밥 이건 말해 뭐해!!

익산 떡두껍집 대한 나의 점수는요?

맛맛 : ★★★★☆
가격 : ★★★★
친절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