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타페TM 에어컨 필터 교체 [Santafe TM 에어컨 필터 교체하기]

2020. 5. 3. 21:13Review

반응형

이번에는 싼타페TM 에어컨 필터 교체 

[Santafe TM 에어컨 필터 교체하기]

 

1. 에어컨 필터를 구매한다.

인터넷에서 싼타페 TM용 에어컨 필터를 구매한다. 나는 그냥 3M싼타페TM용 에어컨 필터!! 초미세먼지 활성탄 필터!! PM2.5 3M 필터

3개에 2만원쯤?? 구매 ㄱㄱ 

 

보조석에 있는 글로브 박스를 열고 글로브박스를 비워줍니다.

 

사진처럼 돌리면 빠져요우~

좌우 한개씩 있으니까 이런식으로 돌려빼주세요우~

 

사진에 보이는 튀어나온 부분을 눌르면 사진처럼 빠져요우~ 보이시나요? 빠지면 더 내려가죠?

여기까지 했다면 싼타페 TM 에어컨 필터 교체하기 50% 성공인것이에요우~

 

왼쪽 오른쪽으로 걸쇠가 있어요. 이걸 아래로 살짝 눌러주면 톡 하고 열려요!!

어후~ 저 은행잎이랑 지지들이 보이시나요? 살살 빼주자구요!!

 

어휴~ 드러!! 이걸 내가 먹고있었던거에요!! 싼타페TM 에어컨 필터 교체주기가 6개월이라고는 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2~3달에 한번씩은 교체하는걸 추천해드립니다. 필터에 냄새나기 시작하면 그게 자동차안 전체로 퍼지기 때문입니다.

 

에어컨 필터에 보면 방향 화살표가 있어요!! 잘 확인하시고 화살표가 아래로 오도록 장착해 줍니다.

조립은 당연히 알고 있죠? 분해 역순으로 진행하면 됩니다. 모르겠다? 하시는 분들은 사진을 다시 위로 올리면서 조립해 주세요!!

 

에어컨 필터 교체하니까 아이 상쾌하다!! 이상 현대차 에어컨 필터 교체하기 입니다.

공업사나 기타 다른곳에서 교체하면 돈 들자나요? 내가 할수있는건 내가하자구요^^ 찡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