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보드 왁싱, 핫왁싱, 셀프왁싱

2016. 7. 20. 10:52기타

반응형



즐거운 시즌이 막을 내렸습니다.


약간 서운한 느낌도 있네요.

배드민턴 치다가 인대를 다치는 바람에...

중간에 시즌을 접어야 했습니다.


뭐 그래서 남들보다 빠르게 정리합니다.

보관하기 전에 왁싱을 해주기로 합니다.


인터넷에서 셀프 왁싱 키트를 주문했습니다.

음 4~5만원정도 했던거같아요.


왁싱 다리미가 없어서 막다리미도 하나 주문했습니다 ㅎ

15000~20000원 정도 했던거같아요 ㅋㅋ


키트가 보이시나요? 꼭 공구함 같습니다.

↓↓↓↓↓↓↓↓↓↓↓↓↓↓↓↓↓↓↓↓



구성품은 이렇습니다.

고체왁스 3개, 팔토시, 리무버, 리무버스프레이, 장갑, 스트리퍼, 코르크, 솔

↓↓↓↓↓↓↓↓↓↓↓↓↓↓↓↓↓↓↓↓

일단 리무버를 적당하게 골고루 뿌려뿌려 줍니다.

↓↓↓↓↓↓↓↓↓↓↓↓↓↓↓↓↓↓↓↓

5분정도 방치합니다.

5분이 지나면 키친타월로 쓱싹쓱싹 잘 닦아줍니다.

↓↓↓↓↓↓↓↓↓↓↓↓↓↓↓↓↓↓↓↓

보이나요?? 거무잡잡 때??

↓↓↓↓↓↓↓↓↓↓↓↓↓↓↓↓↓↓↓↓

이제 본격적으로 왁싱을 하겠습니다.

저는 돈이 없는 관계로 막다리미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다리미가 없으면 집에서 사용하는 다리미에 호일을 감아서 사용해도 무관합니다.

그냥 사용하면 엄마한테 뒈질수있습니다.


자 이제 고체 왁스를 녹여줄까요??

뚝뚝 떨어지는거 보이시나요??

↓↓↓↓↓↓↓↓↓↓↓↓↓↓↓↓↓↓↓↓

아몰랑~ 계속 뚝~~~~뚝~~~ 골고루

↓↓↓↓↓↓↓↓↓↓↓↓↓↓↓↓↓↓↓↓

문지르는걸 보여줬어야하는데...

아몰랑~ 일단 문질렀습니다.

슬슬 지겹기 시작합니다.


이제부터입니다.

↓↓↓↓↓↓↓↓↓↓↓↓↓↓↓↓↓↓↓↓

스트립퍼? 스크리퍼? 암튼 아크릴 판자때기입니다.

한쪽 방향으로 문질러줘야합니다.


실수로 왁스를 너무 마니 뿌리고 문질러서...

손가락이 뒤질거같습니다.

↓↓↓↓↓↓↓↓↓↓↓↓↓↓↓↓↓↓↓↓

끝이 보입니다.

절대 꼭!! 왁스는 몇방울만 뿌린후에 골고루 문질러주세요..

저처럼 멍청하게 듬뿍하시면 절대 안됩니다.


보딩중에 왁스 갈라짐이 있을수있어요 ㅋㅋㅋ

이미 한번 경험해봄 ㅋㅋ

↓↓↓↓↓↓↓↓↓↓↓↓↓↓↓↓↓↓↓↓

왁스를 전부 완전 깔끔히 밀어버렸다면

코르크를 이용해서 평평하고 깔끔하게 만들어 줍니다.


왁스 밀떄보다 더 강하게 코르트를 이용해서 문질러 줍니다.

강하게 문지르면 왁스가 눌리는거 보일겁니다.


그런게 보인다면 ㅋㅋ 스트리퍼? 스크리퍼로 더 왁스를 벗겨주세요!!

↓↓↓↓↓↓↓↓↓↓↓↓↓↓↓↓↓↓↓↓

코르크질까지 어느정도 끝냈다면...

솔로 물길을 만들어줍니다.

끝에서 끝으로 한방향으로 쓱~ SSG~

↓↓↓↓↓↓↓↓↓↓↓↓↓↓↓↓↓↓↓↓

끝입니다.

물길 사진 찍어 보여줄려고 했는데 잘 안보이네요 ㅎㅎ

전 보관할거라 그냥 대충 했습니다.


시즌 시작전에 스트리퍼질 다시해야할거같아요 ㅋㅋ

왁스를 너무 많이 녹여 붙였거든요....


이런 젠장...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라고 했습니다.


아닙니다. 실패는 그냥 실패입니다.

사전조사확실하게 하고 작업한다면 실패는 없습니다.


저처럼 멍청하면 같은일 두번 하는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