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아이폰7 레드 화약으로 폭발시키기...

2017. 4. 9. 16:40IT/IT ETC

반응형

유튜브 TechRax(테크렉스) 영상중 아이폰7 레드 모델을 화약 속에 넣고 폭발시키는 내구성 테스트 영상이 인터넷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폭발의 충격에도 아이폰7 레드는 정상작동하고 있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에 게재된 동영상의 제목은 25 Pounds of Black Powder VS iPhone 7 EXPERIMENT!

말하자면 25파운드의 블랙파우더(화약) VS 아이폰 7 실험, 25파운드의 화약으로 아이폰 7을 날려버리겠다는 것 같다. 영상을 올린 채널은 이전부터 IT 기기의 내구성 테스트를 전문으로 하는 유튜브 채널 '테크렉스(TechRax)'.

테크렉스는 예전부터 말도 안되는 테스트를 하는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있다특히 테크렉스는 이전부터 격렬한(?) 테스트로 악명이 높다갤럭시S8을 칼로 찍고 망치로 내려치는가 하면 고열로 가열한(1000) 나이프로 에어팟을 자르기도 한다.

▲ 유튜브 (TechRax 채널)

 

 

이번 폭발 실헌에 사용된 아이폰은 아이폰7 레드 스페셜 에디션이다.

파랑색 플라스틱 바구니에는 화약 25파운드가 담겨져 있다. 그안에 아이폰 7 레드를 넣고 불을 붙인다. 몇 초 후 화약이 폭발하면서 엄청난 불길이 솟아오른다.

이미 바구니는 녹아서 형체를 알아보기 힘들고 바구니 안에 아이폰은 찾아보기 힘들다. 아이폰은 약간 떨어진 곳으로 폭발과 슝 하고 날아가 버렸다.

아이폰 화면에는 Temperature(온도)라는 문구가 보인다.

그 밑으로는 iPhone needs to cool down before you use it (아이폰이 뜨거운 상태이며 냉각이 필요하다.) 라고 쓰여져 있다.

아이폰 7 레드의 붉은색은 이미 까말게 그을려진 상태이며 연소된 화약 가루로 얼룩져 있지만 경고문구가 보이는 것으로 봐서 어느정도 내화에 대한 내구성이 입증되었다.

이영상은 이미 500만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