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혁신도시 서영이네장어마당에서

2017. 3. 5. 17:53Travel

반응형

 

늦은 주말 오후 장어가 생각이나서 방문한 전주 혁신도시 서영이네장어마당 사실은 쿠폰이 생겨서 방문했어요.
방문하자 마자 장어 1Kg을 주문하고 착석!!

​기본 반찬으로 김치랑 깻잎, 버섯, 쌈무등이 나왔어요. 반찬들은 기본적으로 맛이 괜찮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야채와 된장국, 쌈장, 생강
장어만 기다리면서 두리번 두리번 말씀이 없으신 이모님 단체예약이 있어서인지 분주해 보입니다.
드디어 장어가 나왔어요.
반반 가능하냐고 물어본후에 반반으로 주문했더니
양념반 후리이드반? ㅎㅎ 양념반 소금구이반

​앞뒤로 잘 구워서 가위로 촵촵촵촵
잘 구워서 보니 맛있어 보이네요.
장어는 맛있군요.

오늘도 무사히 감사합니다.
그냥 저녁식사를 올린거리 두서가 없네요.
내일은 월요일이니 다들 힘내요.
컴터로 다시 정리해야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