퇴근길에 먹은 깻잎파스타 그리고 베이컨새우필라프

2017. 3. 1. 21:44Travel

반응형

​3.1절 하지만 볼일이 있어서 출근,

대충 처리하고 시계를 보니 벌써 4시가 넘어가고 있고,

점심을 먹지 않은 탓인지 배가고프다.

 

여기저기 전화해서 밥약속을 잡고 출발 전에 인스타에서 본 깻잎파스타가 생각이 나서 다시 검색해서 위치랑 상호를 확인 한 후 찾아갔다.

 

테이블이 적어서 4~5팀만 수용할 수 있는 아기자기한 #메라키

 

그리고 내가 주문한 #깻잎파스타#베이컨새우필라프

​베이컨새우필라프가 나오고 순식간에 접시만 덩그러니 남았다.

고소한 맛에 맛있게 먹었는데 매콤한 향도 나고 정말 맛있다.

사장님이 요리하는 모습을 보면서 밥을 먹으니 뭔가 새롭다.

​접시만 보면 내가 무엇을 먹었는지 모르겠다.

깨끗하게 설거지 해버렸다.

 

다음으로 나온 #깻잎파스타

잘 비벼 먹으라는 직원분의 조언과 함께 먹기 시작했다.

아래 부분에 자작하게 소스고 해야하나 양념이라고 해야하나 양념된 소스라고 해야하나,

잘 섞어 비벼준후 먹으니 고소하면서도 느끼하지 않은 맛이 난다.

깻잎향이 올라오는게 너무 맛있다.

​그렇게 난,

또 설거지를 하고 말았다.

접시에는 소스? 양념? 만 남았다.

#익산 #메라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