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현지인 맛집 정선이모네 감자옹심콧등치기국수

2024. 5. 9. 14:00Tasty

반응형

강원도 여행 마지막날 강릉에서 밥을 먹고 집에 갈려는 찰나의 순간
고속도로가 막히니까 한끼 더 먹고 갈까? 하면서 찾은 오빠랑 강원도 여행 마지막 추억의 식당

정선이모네 감자옹심콧등치기국수

오후 4시면 문을 닫는 집이라 오후 3시경 도착
다행이 손님이 한차례 빠진 후라 웨이팅은 없었다

 

주 메뉴는 감자옹심이와 장칼국수인듯 한데 
장칼국수의 그 고추장맛을 별로 안좋아해서 

감자옹심이칼국수와 장칼국수 그리고 파전을 섞어서 주문했다.

 

가수 서영은이 2019년 다녀간 맛집이다

 

1번으로 나온 파전 (소)

맛있다 
말이 필요 없다

 

감자옹심이 칼국수 멸치육수 베이스의 진한맛이

맛있다
아니 두번 맛있다

 

감자옹심이 같은 멸치 육수 베이스인데 감자옹심이칼국수보다 뭔가 더 진한 맛이 난다 아마도 옹심이가 더 들어 있어서 그런것 같다. 감자전분의 그 오묘한? 그런데 이것 또한 겁나 맛있다.

 

 

마지막으로 장칼국수 옹심이 

내가 현대 장칼국수도 줄서서 먹어봤지만 장국 고추장 냄새가 너무 많이 나서 별로였는데
여긴 그런게 별로 없다.
내가 먹은 잘칼국수중에 제일 맛있다.

옹심이가 제일 맛있고 장칼국수옹심이도 맛있다

 

밀키트 꼭사서 먹어야지

강릉 현지인 맛집 
정선이모네 감자옹심콧등치기국수

매우 성공적인 맛집

정선이모네  감자옹심콧등치기국수 대한 나의 점수는요? 
도가니 사골 수제비 JMT

맛맛 : ★
가격 : ★★★
친절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