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퓨리 바디미스트 내돈내산 한달 사용 후기

2023. 7. 17. 08:26Review

반응형

인스타 페북에서 엄청 광고를해서 일단 내돈내산 질러본
씨퓨리 바디미스트
과연 효과는 어떨까? 

모공각화증이 장난없는 내가 내몸으로 실험을 해 보았다.
만약 씨퓨리 바디미스트 1통을 다 사용했는데... 모공 각화증에 효과가 좋다면 바로 3통을 구매할 예정이다.
다만 효과가 없다면...

씨퓨리 바디미스트 포장은 이쁘게 잘 온다.
용량은 200ml 

음... 200ml  다 사용했을때 내 피부는 과연 좋아 질까?
피부과에서도 어떻게 하지 못한 모공 각화증이 과연 없어질까?

나는 이미 답을 알고 있는 것 일지도 모른다.

 

1주차 씨퓨리 바디미스트 사용중인 내 팔뚝 상태

 

2주차 씨퓨리 바디미스트를 사용중인 내 팔뚝 상태

 

3주차 씨퓨리 바디미스트를 사용중인 내 팔뚝 상태

 

4주차 씨퓨리 바디미스트를 사용중인 내 팔뚝 상태

솔직하게 씨퓨리 바디미스트를 구매하면서 1도  기대하지 않았다.

일단 결과만 보자면 1주차보다는 좋아졌다.
이건 인정한다.

뭔가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진 않았지만 그렇다고 효과가 있을거란 생각도 하지 않았다.
기대가 1도 없어서 그런지 일단 나는 만족한다.

씨퓨리 바디미스트 사용전 처음 내 팔뚝의 모공각화증이 100이라하면 지금은 70정도로 줄어든것 같다. 물론 관리의 필요성이 있지만 효과는 있다. 

결론, 조금더 사용해 봐야겠다.
효과는 있다.
피부과에서도 포기한 모공각화증은 꾸준한 관리가 답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