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 캠핑장에서 네이처하이크 에어돔텐트를 개시했어요

2021. 1. 25. 12:11Travel

반응형

일요일입니다. 캠핑장비 판매용 사진찍으러 가는 캠핑샵 사장님 따라서 장비 개시하러 갔어요.

캠핑가기전에 하자가 없는지도 살펴보고 설치방법도 확인하려구요

네이처하이크 에어돔텐트 5~6인용입니다. 구매는 너구리몰에서 했구요. 

개시해 봅니다.

 

설치하는데 5분도 안걸렸네요.

꺼내서 펌프 연결하고 바람 넣어주니 바로 서버렸습니다.

그 후에 6방향에 팩 박아주니 끝이네요. 데크에서 사용하면 그냥 오징어팩같은거 박으면 끝일것같습니다.

바람이 새거나 하지도 않고 양품입니다. 차량이랑 도킹도 가능할거같지만 시도하지는 않습니다. 

 

네이처하이크 에어돔텐트는 에어 기둥이 6방향에서 잡아주는 방식인것 같습니다.

랜턴밝은게 필요해 보입니다. 지금 설치한 전구는 애기들 장난 수준이네요.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할 뭔가 밝은게 있어야 할것같습니다.

 

옆에서 네이처하이크 원목테이블이랑 2인의자 그리고 네이처하이크 웨건 사진찍는 사장님 따라서 나도 사진 찍어 봅니다. 웨건이 탐나는군요. 너구리몰에 입고되면 웨건부터 사야겠습니다. 바퀴도 큼직큼직 한것이 짐을 한방에 나를수 있을것 같습니다.

 

네이처하이크 원목 테이블도 생각보다 너무 이쁩니다. 요즘은 갬성캠핑, 감성캠핑하면서 원목으로 많이 다니던데... 조립도 편하고 가격도 저렴한것이 이쁩니다. 저는 아직도 전에 쓰면 접이식 테이블 사용하는데 이건 좀 탐 나네요. 오랜만에 너구리몰 가서 살것좀있나 봐야겠습니다.

여기는 익산 금마에 위치한 관광농원캠핑장이였습니다. 화장실 냄새가 너무 독해요. 진입로가 좁아요. 그밖에 다른 점들은 좋아요. 넓고 가을 느낌나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