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마 트리노믹 블레이즈, PUMA TRINOMIC BLAZE

2016. 7. 8. 10:12기타

반응형


“푸마 트리노믹 블레이즈”

검정

250



​개봉!! 방탄소년단이 광고해서 더 유명하죠!!

측면이 이뻐서 산거에요 ㅋㅋ 날렵하네요...

혓바닥이라고 하죠!!

혓바닥이 한쪽은 고정이에요 ㅋㅋ 이것도 맘에 듬...

혓바닥이 움직이지 않는다는게~

 

 

 

 

바닥은 뭔가 좀 유니크해 보임 ㅋㅋ

어차피 바닥 볼일은 없겠지만...

그래도 뭔가 이뻐보이지 않나요?

 

 

 

착용해 봤어요 ㅋㅋ 일단

내 다리털 따위~ 뭣이 중헌디~ 뭣이 중허냐고~ 뭐시~

중헌건 옆태죠 ㅋㅋ

이쁘다잉~

 

오 청바지에 깔롱하게 잘 어울리는것 같아요~

이힝~ 그럼 전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