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부의 게임리뷰] 클래시 로얄편

2017. 1. 21. 09: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클래시 로얄 입니다.
이 게임을 시작한지 벌써 6개월 정도 지난거같네요. 그래도 시간 날때면 가장 먼저 찾게되는거 같네요.

​내가 보유하고 있는 덱 화면입니다.
어떻게 하다보니 스펠카드는 사용하지 않네요.
덱은 어차피 본인이 좋아하는 방법으로 짜고 카드를 사용하는 타이밍이 중요해요.


아... 통나무도 스펠카드죠?? ㅎㅎ
프린세스도 한방이고 밀어내는 기능도 있고 데미지도 나쁘지 않아서 잘 쓰고있어요 ㅎㅎ
아래는 기타 가지고 있는 전설입니다.
항상 쓰는 덱만 쓰다보니 그냥 묵혀두고있어요.

​카드 상점 입니다.
일반카드는 2,4,6,8...
희귀카드는 20,40,60,80...
이렇게 증가합니다.
전 그냥 일반이랑 휘귀는 사용하지 않더라도 두장씩 구매하고 있어요. 클랜에서 필요한 사람이 있으면 주면 그만이니까요. 그러면 일반은 장당 5원씩, 희귀는 장당 50원씩 받을수있어요.
주말에는 영웅도 줄수있어요. 장당 500원!! 상점보다 싸죠? 그러니 불필요한 영웅카드는 사지마요.

​게임을 진행해서 이기면 본인이 속해있는 아레나의 상자를 보상으로 받을수있어요. 실버, 골드, 자이언트등
상자보상으로 좋은 카드를 받으려면 아레나를 올리는게 좋겠죠?

​전투 화면입니다. 엘릭서가 증가하고 그걸로 엘릭서를 투자해서 카드를 뽑아 사용하면 됩니다.

​클랜입니다.
상점에서 필요없는 카드라도 남들이 잘쓰는 카드라면 사라고 했던거 기억하나요? 난 그냥 두장씩 무조건 구매한다고했던 이유가 이렇게 클랜에서 카드요청을 주고 골드로 변경하기 위함입니다.

​클랜에 가입해서 활동하다 보면 클랜상자를 받을수 있습니다. 클랜 상자는 클랜원들이 일정기간동안 참여해서 보상으로 받는것입니다. 이번 클랜상자에서는 아래의 카드들이 나왔네요. 저번 클랜상자에서는 전설하나 떳는데...
아쉽다 ㅠ_ㅠ

그럼 이만 노사부의 클래시로얄 정복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