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키캔들 미니 워머, Yankee Candle MiniWarmer Gift Set 집들이 선물

2016. 9. 29. 08:32기타

반응형


집들이 선물로 양키캔들 미니 워머를 선물받았습니다.

안그래도 조그마한 은은한 불빛이 감도는 스탠드 하나 사려고 했는데...

딱이네요.

 

아기자기한게 너무 이쁘네요.

벌써부터 은은한 향이 느껴지네요.

불을 켜보진 않았지만, 역시 집안 분위기에 좋네요.

캔들에 불을 붙인 상태로 워머에 올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이런걸 처음 받아보는 저에겐 생소한 지식...

 

※ 주의 ※

캔들 미니 워머는 할로겐 전구의 열을 이용해 향초을 녹여 발향하는 제품입니다.

캔들미니워머 사용중에는 절대 초에 불을 붙이지 마십시요.

 

집들이 선물로 베리 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