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아울렛가는길 매운갈비 맛집 미식가와 뷰맛집 이디야커피
여주 아울렛 가는길 금강산도 식후경이라고 밥을 먹기위해 밥집을 찾는다.
내가 검색한 곳은 매운갈비를 파는 미식가라는 식당이다.
어디한번 들어가 보자.
미식가에 들어가서 메뉴판을 살펴본다. 나는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왔으니 매갈찜을 2인분 주문한다. 1인분 가격은 18000원 2인분이니까 36000원 되시겠다. 호주산 매갈찜 2인분에 36000원 가격은 보통이다. 나쁘지 않은듯하다.
반찬이 깔리고 매운갈비찜 매갈찜이 2인분 나왔다. 반찬은 그럭저럭 평범하다. 어차피 난 반찬을 먹으러 온것이 아니니까 매갈찜을 먹어보도록 한다. 매콤 깔깔한것이 내 입맛에 괜찮은것 같다. 익산에도 매운갈비찜 잘하는곳이 있어서 몇번 갔는데 그곳에서 먹는 양푼매운갈비찜이랑은 또 다른 맛이다. 약간 무거운 맛이라고 해야할까? 여주 원주 이쪽에서는 이집이 가장 괜찮은것 같다.
그리고 또 하나 추천할 만한것이 매운갈비찜을 시키면 솥밥이 나온다. 이 솥밥까지 생각하면 매운갈비찜 가격도 괜찮은것 같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솥밥 ㅎㅎ 밥먹고 누룽지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신이 나셨다. 이집 미식가 괜찮은것 같다. 솥밥까지 하려면 시간이 걸릴텐데 미리 쌀을 불려놓고 해주는것 같다. 합격!! 여주 매운갈비찜 매갈찜맛집 미식가 합격이다.
매운갈비찜에 솥밥을 먹고 누룽지까지 먹고 콜라를 원샷때려버렸다. 이렇게 맛이 좋을수가 있을까? 허허 국물이 쪼라드니까 더 맛있는것 같다. 다음에 여주 아울렛갈때 또 가야겠다. 나 이런맛 매우 좋아한다. 매콤 칼칼 알싸한맛!!
여주 미식가에 대한 나의 점수는요?
맛 : ★★★☆☆
가격 : ★★★☆☆
친절 : ★★★★☆
여기는 여주에 있는 이디야카페, 앞에 강이 보이고 탁 트인 전망을 보면서 커피한잔하기 딱 좋은 곳이다. 여주는 차도 별로 없고 살기좋은곳 같다 여주아울렛 갈때 한번 씩 들려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