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미지아 전기 면도기 여행용세트 S500C 사용 후기
『 샤오미 미지아 전기 면도기 S500C 』
전에 필립스 아쿠아 모델을 1년 정도 사용했습니다.
홈쇼핑으로 구매하였고 동작이 되지 않아 검색하던 중 평이 괜찮아서 샤오미 미지아 S500C를 구매하였습니다.
이에 대한 사용 후기 입니다.
해외 직구를 진행하였고 S500C 가격은 약 5만원 정도입니다. 충전 방수가 가능한 전기면도기 치고는 저렴한 편 입니다. 그래서 기능이 괜찮은지 걱정을 많이 하실것 같습니다.
이런 생각때문에 저도 리뷰합니다.
박스에 잘 포장된 상태로 배송됩니다. 여행용 파우치, 청소 솔, 본체 및 칼날, 구렛나루 정리기 그리고 거품 솔이 있습니다.
작동을 하면 이와같이 LED가 들어옵니다. 맨위에는 회전, 잠금 그리고 방수 표시인것 같습니다. 그 밑에 80%는 충전량을 을 표시합니다.
각 부품을 장착한 사진 입니다.
칼날 헤더와 칼망 모두 일본 JFE회사의 고품질 강재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시국이 시국이라 일본산... 죄송합니다. 지금이라도 이딴걸 쓰레기통으로 버리지는 못하고 고장나면 확실하게 버리겠습니다.)
보조칼날은 스웨덴 SANDVIK사의 고품질 재료로 제조되었습니다. (일본산 아니라 참 다행입니다.)
ECM 전기 화학 가공 공예 부드러운 원통형 칼망과 마모공정을 거친 날카로운 칼날 헤더 (그러면 뭐해 일본산이라 죄송합니다.) 이는 메탈 거친부분을 방지하고 칼날 파손 방지 및 3조합 칼날 평행에 대한 부합도가 매우 높다고 합니다. 이번 한번만 봐주도록 합니다.
모터는 일본산MABUCHI MOTOR 260을 탑재, 토크가 크고 회전수가 높으며 성능이 매우 안정적... 또 일본산이야?
2단계 속도 조절이 가능 합니다. 1초정도 길게 누르면 포지션이 변경되며 이는 디폴트 값으로 저장돼서 다음 사용시에도 마지막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모터가 좋으니 일본산이라도 참아주도록 합니다. 나는 중국애들에게 돈을 준것이지 일본애들에게 돈을 준것이 아닙니다. 저는 정신승리하였습니다.)
이렇다고 합니다.
자 면도를 시작해 볼까요????
약간 혐오적인 사진일수 있으니 노약자나 임산부 어린아이들은 스크롤을 내리는걸 삼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Please refrain from scrolling down for the elderly and pregnant children as this may be a hateful
네!! 파파고 돌렸습니다.
저는 수염이 적지 않은 편입니다. 턱을 밀어보았습니다.
필립스와 브라운 전기면도기를 모두 사용해 봤지만 그에 비해서 가격은 저렴하고 사용감은 비슷한것 같습니다. 이정도면 고장만 나지 않는다면 가성비로 따지면 갑이라고 생각합니다.
샤오미 보조배터리 부터 라지에이터 공기청정기 웹캠등을 사보았지만 아직까지 마음에들지 않는건 없었습니다. 이번 구매도 성공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