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자크림 리얼후기 광고아님 5주차 후기 및 그후 1주일
왕자크림 1주차 후기 --> https://rohsstory.tistory.com/399
왕자크림 2주차 후기 --> https://rohsstory.tistory.com/400
왕자크림 3주차 후기 --> https://rohsstory.tistory.com/402
왕자크림 4주차 후기 --> https://rohsstory.tistory.com/405
인터넷으로 처음 왕자크림을 접하게 되었습니다.
정확하게는 페이스북 광고죠?
L-아르기닌 음... 솔직히 이런거 말한다고 제가 아는것도 아니고, 그냥 바로 구매해서 사용해봐야겠다 했습니다.
솔직한 말로 굵기가 변한다는건 이해하겠지만 길이가 변한다는게 솔직히 믿기는 어려운 일입니다.
물론 사기 전에 검색을 많이 했는데 블로그들 보면 다들 좋은 말만 있어서 솔직히 더 믿지 못하겠어서 그냥 내가 사서 시험해보자 하는 마음으로 사서 시험했습니다.
하루하루 마사지 기록? 뺴먹는날도 있습니다.
그래서 5주를 실험기간으로 잡고 5주까지 완료 후 일주일 휴식을 하기로 했습니다. 왜? 근육도 쉬는 시간에 커지듯이 비슷한 원리라면 그러지 않을까 해서 그랬습니다.
뭐 멍멍이 소리 그만 하고 바로 표를 보시죠!!
※ 2주차의 기록 (% 기준은 사용전 100% 기준)
▶ 사용량 : 20% 이상 사용
▶ 길이변화 : 0% 증가 (기존 길이대비 증가율 0%)
▶ 굵기변화 : 2.72% ( 증가 굵기 / 기존 굵기 * 100 )
▶ 2주차 총 변화 →◎길이 100% →◎굵기 102.72%
※ 3주차의 기록 (% 기준은 사용전 100% 기준)
▶ 사용량 : 35% 이상 사용
▶ 길이변화 : 2.30% 증가 (기존 길이대비 증가율 0%)
▶ 굵기변화 : 1.81% ( 증가 굵기 / 기존 굵기 * 100 )
▶ 3주차 총 변화 →◎길이 102.30% →◎굵기 101.81%
※ 4주차의 기록 (% 기준은 사용전 100% 기준)
▶ 사용량 : 60% 이상 사용
▶ 길이변화 : -1.54% 증가 ( 증가 길이 / 기존 길이 * 100 ) //##줄었어??##//
▶ 굵기변화 : 4.54% ( 증가 굵기 / 기존 굵기 * 100 )
▶ 4주차 총 변화 →◎길이 98.46% →◎굵기 104.54%
※ 5주차 완료 후 약 6주정도 경과 후 기록 (% 기준은 사용전 100% 기준)
▶ 사용량 : 90% 이상 사용
- 벽에 좀 붙어있는데 더이상 의미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 길이변화 : 0% 증가 ( 증가 길이 / 기존 길이 * 100 )
- 4주차랑 비슷합니다. 저는 상단에서 길이를 측정했습니다.
- 비댓달면 수치로 말씀드릴수 있습니다. 너무 수치스러워서 여기에는 %로...
▶ 굵기변화 : 3.63% ( 증가 굵기 / 기존 굵기 * 100 )
- 뭐 처음 보다는 굵기가 늘었다고는 하나 솔직하게 컨디션에 따라 5%정도 차이가 나는것 같습니다.
- 이 부분은 남성분들이라면 모두 느끼는 부분이니 따로 말하지 않겠습니다.
주차 총 변화 →◎길이 100% →◎굵기 103.63%
※ 후기
솔직하게 기대를 너무 한걸까요? 마사지 후 후끈거리는 느낌은 좋습니다.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할수는 없습니다. 그렇다면 노벨상을 받았겠지요. 플라시보효과인지 약간 평소보다 흥분을 더 하는 느낌은 있습니다. 다만 주기적으로 마사지를해서 그런것인지 진짜 왕자크림 덕 인지는 모릅니다. 이걸 확인해 보려면 왕자크림 없이 베이비 로션으로 마사지를 또 5주를 해야하니까 그냥 왕자크림 덕분이라고 믿겠습니다.
진짜 효과가 있다고 하면 확실히 수술이나 그런 것 보다는 안전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믿거나 말거나 저는 작은편도 큰편도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시작시 길이와 굵기를 100%라고 했을때 솔직하게 길이는 잘 모르겠습니다. 굵기는 그날의 컨디션에 따라 달라지는 부분이 있어서 5%이상 커진다고 하면 인정하려 했으나 그정도까지는 아닌가 봅니다.
물론 제가 테스트에 있어서 열심히 안했다거나 살살했다거나 하는 문제가 있을수 있습니다.
다들 한번씩 해보시기 바랍니다. 플라시보 효과라고 하죠? 커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기분은 좋더군요. 그냥 아 1mm 가 커졌어 이런 젝1 와우~ 하면서 해보시는것도 나쁘진 않은것 같습니다.
생각보다 매일 마사지 하는거 힘들어요~ 내가 체질이 좀 구릴수도 있습니다.
전 긍정도 부정도 아닌 중립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 나이도있고 그냥 만족하며 살랍니다!! 혹시 모르죠? 다음에 또 사볼지? ㅋㅋㅋㅋ 궁금한건 비댓으로 물어봐주세요. 조금 창피하네요!! 부끄부끄 부끄러워요~